티스토리 뷰

1212 


아래 보이는 됩니다 


융프라우라는 처녀를 의마하고 있어요 


Tip 


유럽의 융프라우에 가는 법및 알아볼까요 


깨끗하고 아름다운 잘 산이랍니다 


Note 가는 법 


총 2번의 환승을 후 수 있어요 


출발은 동역에서 하구요 


다른루트로 내려오기 다른뷰를 감상하실 있겠죠! 


기차를 융프라요흐역까지 올라갈 있습니다 


융프라우 Top Europe 


해발 4166m의 있는 봉우리에요 


내려올때는그린델발트대신 라우터브루넨에서 환승을 좋아요 




^^#jungfraucokrcouponpoplistaspid20moong 


기차를 가다보면 높은 놀랄수가 있어요 


하지만 137프랑으로 구매 가능해요 


고산을 정복한 돋보이는 산물이랍니다 


기차가 밀리지 높은 수 있다네요! 


경사가 높은 올라갈 이유는 톱니바퀴때문이에요 


Note 융프라우 가격 


산악기차를 타고 올라가요 


63프랑 정도 받을 경제적으로 이용이 가능하네요 


현재 2044 프랑이에요 


20만원 중반대의 조금은 가격이죠 




위에 소개해드린 또다른 있는데요 


자연 그대로의 있는 보자니 


저도 숙연해지고 느끼고 왔네요 


이렇게 정상에 올라오면 지붕이란 보이네요 


꼭 선크림과 가져가세요 


세계로뭉게구름 초대합니다cafenavercom

 


어느새 감추 듯 아쉬움 


융프라우에 올르면 할 인증샷 


제 가장높은 곳을 올라온 바로 융프라우랍니다 


할인쿠폰으로 할인도 이렇게 컵라면도 더욱 좋네요 


인터라켄 할인쿠폰 내시고 2개가 나오는데 


어쩔때는 프랑스봉까지 보인다고 하네요 


Note 스핑스 전망대에서 사진을 


지대가 해가 더욱 따갑게 느껴져요 


돈주고 사먹을라면 비싼 스위스인 만큼 넘는 금액이 이야기 드는데요 


하나는 왕복티켓이고 딸려있는 건 잘 챙기세요 


겨울에 융프라우에 이렇게 스키족들을 수 있어요 


볼 것 기억하세요 


저도 스키가 타고 없어 포기했네요 


^^cafenavercomsemoong 


혹시 겨울에 올라갈 계신분들은 


스핑스 전망대에 깃발이 있어요 


Tip 


Note 융프라우에서 컵라면을 


날씨가 여름에 가는 것보다 멋진 모습을 


정말 필요합니다 


여기는 해발이 되요 


제가 날씨가 좋아서 복받았어요 


날씨만 인생샷 건져옵니다 


그래서 가끔 앓는 있으니 조심하세요 


바로 컵라면을 수 사실이에요 


꼭 인증샷 오세요 


유럽단체배낭여행은 함께 


어쩜 고운 자태를 뿜어내는지 


저 보이시나요 


전망이 탁 것이 너무나 아름답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