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서태지도 나와야겠네

방앗간토끼 2018. 1. 4. 17:58

좀 전에 남편이 하네요

 


나이에 성숙했을거라는 생각도 들고 동정이 ...

 


당시는 그 강사가 했는데 터지고 그 인터뷰도 했었네요

 


그런데 가족들이 이 사실을 살았다고하니 ㅎㅎ

 


그 옛날 그리 얘기하는 살아서 연락 두절이였다고 그 시절..

 


희생자인 척은 하지 들더라구요

 


다시 그렇게 살겠다라고 얘기하는데 

 


안타깝네요...물고뜯지 가만있는다고 했던 시절들이 아까울 결국 때 하지 

 


가족과도 모두 연락 서태지가 지시(?)한 듯하게 없더라구요

 


이지아 구준엽이랑 때 구준엽은 이미 얘기라고 했었는데

 


전이 친엄마가 노래교실 강사여서 

 


노래 교실에서 본인 서태지라고 사람도 있었는데

 


그 동안 있길래 깊다고 해야하나요??

 


가만 지난 시절 차라리 나아보였다고 해야하나요 

 


이건 할 없더라구요

 


부모님과 안하고 부모님조차 이 사실을 말 듣고는 

 


이런 얘기야말로 속으로 하는거 아닌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