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뭐제가 아니고 


안녕하세요~~~불금잘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동생이랑 포스팅 준비하고 


근데요 너무 좋아요~~ 


바로 소다랍니다 


제가 꼭꼭 구매하는게있는데요~~ 


이제 시작했답니다 


살림에 막 있는것도 아니거든요 







그냥 많은걸로구매한답니다 


이번에 인터넷 구매했어요 


이유는 


딱히 선호하는 브랜드가 아니고 


사용하는 용도가 때문에 5~10키로 구매하는게 좋은거같아요 




과일세척 할때 사용하면 뽀드득 소리가 날정도로 


그냥 닦아주고물로 헹궈줘도 같아요 


일단제가 사용하는 건데요~~~ 


저는 과일사면 무조건 먹어요 


이 마법의 활용법에 알아볼꺼예요 


저는 뭐 사용하지는 않아요 


대충 눈대중으로 크게 상관은 같아요!!! 


제가 유난이긴하죠 


물1리터에 4스푼정도 과일이나 담구면 되요~~ 


깨끗한 느낄수있어요!!! 


요즘 사용한다고 해서요 


오렌지 이런것도요 




청소할때는 정말 없을정도로 


그리고 10~15분후에 털어내거나아니면 진공청소기로 제거하면되는대요~~ 


살짝 남아 해도 인체에는 해용~~ 


카펫이나 베이킹소다를 뿌리고 문질러 주세요~~ 


그리고 진면목을 볼수 있어요 


그럼 냄새까지 없애준답니다 


완전 제품!!!!! 


또 냄새나잖아요~~그때 조금씩 뿌려주면냄새가 신기하죠 


뭐 털어준다 이런느낌으로 


재털이에 괜찮구요 




근데저희집 깔끔하게 되지는않았어요 


그래서 도마에 자주자주 뿌려서 닦아준답니당 


많이 ~~~ 


물컵에 비린냄새제거 가능해요 


플라스틱통에 김치냄새 냄새가 없어져요~~ 


또 사용하면 살균작용과 있어요!!! 


그리고 많이 쓰이는데요~~~ 


만약에 이래도 가시지 하루정도 두면 되요 




제가 베이킹소거의 말씀드린거 같은데 


아너무 쓰는곳이 길어지내요 


그외에도 많은 활용법이 간단하게 설명해 드렸습니다 


이때 같이 더 좋구요 


그냥 없고 세탁할때 3스푼정도 돌려주면되요~~ 


빨래 넣어주면표백효과 있어요 


다른분들은 질까봐 사용 못하시던데 


아참 이걸로 해줘요~~~ 


빨래도 깨끗해지고 효과가 좋음 


저는 1~2번정도 잘사용하고 있어요 


싱크대 배수관에서 있잖아요~~~ 


냉장고 차안 되요 


저는 이제 너무 졸려서 쓸수가 없내요굿나잇하세요 


그리고 빨래 자주 사용하는데요~~~ 


암튼 돌아가서~~~ 


또 세탁기 해줘요~ 


신기하게냄새가 안나요 


비싼돈 쓰지 마시구요~~환경도 베이킹소다로 사용하세요!! 


아참 양치질할때 살짝 뿌려서 사용하면 입냄새 제거에도좋아요 


그때 2~ 3 뿌려주고 틀어서 흘려보내주면되요 


벌써 이해나씨안타깝게 탈락했내요 이런이런 


클렌징폼에 섞어서 사용하면 모공청소랑 된대요 


그래서 동생 신발에제가 뿌려놔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