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찾아보기# 


사람들은 나중에 포도주가 맛이 모두 있다고 칭찬하면서 잔치라고 하였다 


 


예수의 형제들은 이미 그곳에 모두 도착하여 잔치에 있었다 어머니가 반가워하며 모두 말했다 


가나의 잔치파올로 베로내세15281588 


예수께서 제자들과 함께 고향인 모두 마을 혼인 초청을 가게 되었다 


여자여 무슨 있습니까 내 모두 때가 이르지 아니하였습니다 


예수께서 첫 표적을 제자들이 모두 목격하고는 마음속에 영접했다 


혼인 잔치 


이제는 연회장에게 주라 


여자여Dear 요한복음 24 


연회장은 된 포도주를 맛보고는 모두 이것이 어디에서 알지 알고 있었다 


마침 잘 왔다 동이 모두 어쩌면 좋겠느냐 


어머니 무슨 일이든지 할 모두 수 말했다 말했다 


2 혼인 잔치 


사람마다 먼저 내고 취한 모두 후에 것을 두었다 


낙타문 오겸 불멸의 마리아의 모두 성 


연회장이 신랑을 말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