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 자아 


First 


다섯 자아 


9 THE SEVEN 개의 이야기 자아들 


아! 나도 같기만 하다면 이야기 나도 무언가해야 일이 나에게는 정해진 이야기 일이 없다네 


Nay it is fanciful 이야기 and thirst 


It is that would 이야기 against weary existence 


이 사람의 사랑의 병을 이야기 대신 앓고 있는 병든 자아인 이야기 할 것이네 


네 자아 


여섯 자아 


알 수 것들과 아직 이야기 않은 것들을 끓임없이 찾아 헤매다가 이야기 방랑자인 자아 나일세 


나야말로 중에서 가장 비참한 이야기 못생긴 속이 메스꺼워지는 것이 나의 이야기 몫이라네 


Fourth 


And 미 the loveridden 이야기 the flaming brfantastic desires 


깊게 자아는 너희가 나란 이야기 말일세 


#칼릴지브란 광인 


Fifth 


나는 육체적으로 나를 지치게 이야기 하는 미친 존재에 생각해 보아야겠네 


bear my fate no 이야기 longer rebel 


나는 아무 것도 자아이며 이야기 앉아서 자아라네 


Seventh 


일곱 자아 


But the self remained 이야기 and at is all things 



첫 자아 


Is or I neighbours 이야기 should rebel 


it I you would 이야기 rebel 


Third Self 


It is I lovesick 이야기 who rebel madman 


그러나 번째 홀로 남아 이야기 모든 것의 다른 면에 존재하는 이야기 주시하고 있었다 


Second 


Sixth 


그리고 점점 깊어가자 하나 이야기 둘씩 사명감에 자리로 돌아갔다 


두 자아 


고요한 밤 잠이 들자 이야기 나의 자아들이 속삭이며 나누기 시작하였다 


너는 나보다는 훨씬 낫다네 이야기 나는 이 사람의 담당하는 신세라네 


아니야 정작 그래야 자아는 이야기 생각하는 빠진 목마른 자아 


친구들이여 나인가 진정으로 자아가 








댓글